“이수근 90도 사죄vs탁재훈 뻣뻣한 태도” 불법도박 공개 저격한 신동엽 (짠한형)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수근 90도 사죄vs탁재훈 뻣뻣한 태도” 불법도박 공개 저격한 신동엽 (짠한형)

신동엽, 은지원이 과거 이수근, 탁재훈의 불법도박 사건을 언급했다.
10월 13일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이수근, 은지원이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신동엽이 이수근의 술 절제력을 칭찬하자 은지원은 "형이 절제를 한다고요? 술만 절제를 하나보다. 베팅은 절제를 잘 못하잖아"라고 도박 사건을 언급했다.
이수근은 당황하면서도 "할 얘기가 되게 많다. 재훈이 형이랑 한번 속 시원하게 얘기해야지"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수근은 90도로 계속 인사하지 탁재훈은 죄송하다고 해야 하는데 계속 뻣뻣하게 있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수근은 "10년 지났어도 잘못한 부분은 늘 반성하면서 지금도 성실하게 살아가고 웃음 드리려고 한다. 뒷 이야기로 재훈이 형이 전화 와서 '왜 이렇게 90도로, 세상 죄 혼자 다 뒤집어쓴 사람처럼 그러지 마라'라고 하더라. 경황이 없고 뭘 해야 되는지 모르니까 죄송하다는 표현이 그거밖에 없었다. 재훈이 형이 '그래도 적당히 해야지. 형은 뭐가 되냐' 했다. 그 얘기 끝나고 최종 선고 날 기사를 봤는데 재훈이 형이 매니저 5명 데리고 조문하듯이 90도로 인사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수근과 탁재훈은 2013년 불법 도박 혐의로 물의를 빚은 뒤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15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5,163
Yesterday 6,735
Max 7,789
Total 564,977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