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원, 끝까지 1위 지켰다…'보플2' 최종 8인, 알파드라이브원으로 데뷔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96,074 조회
- 목록
본문
25일 방송된 Mnet '보이즈2플래닛' 파이널에서 최종 데뷔 멤버로 1위 이상원, 2위 조우안신, 3위 허씬롱, 4위 김건우, 5위 장지아하오, 6위 이리오, 7위 정상현, 8위 김준서까지 총 8인이 최종 데뷔조에 이름을 올렸다.
유강민은 9위로 안타깝게 데뷔조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고, 이어 10위 최립우, 11위 유메키, 12위 전이정, 13위 김준민, 14위 천카이원, 15위 박동규, 16위 강우진이었다.
첫 번째 순위발표식부터 파이널까지 1위를 단 한번도 놓치지 않았던 이상원은 "믿기지 않는다. 오늘부터 제 자신보다 여러분을 더 아끼게 되는 계기가 될 것 같다. 정말 덕분에 너무 행복하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여러분들을 생각하며 이 방송에 출연했고, 죽을 힘을 다해서 했다. 앞으로의 저의 인생에서도 그렇고 지금까지 제가 살아온 순간들 속에서 이렇게 아름다운 여정은 없을 것이고, 없었다"라고 1위로 데뷔하는 소감을 밝혔다.
데뷔조 8인은 알파드라이브원이라는 그룹명으로 데뷔한다. 그룹명에는 'K팝 질주가 만들어내는 카타르시스, 최고가 되겠다는 목표와 열정을 가진 하나의 팀'이라는 뜻이 내포되어 있으며, 약칭은 '알디원'이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