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니저 논란’ 성시경, 연말 공연 강행한다 “힘든 건 내년으로 미뤄…연말 공연, 따뜻하게 준비”[SC이슈]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저 논란’ 성시경, 연말 공연 강행한다 “힘든 건 내년으로 미뤄…연말 공연, 따뜻하게 준비”[SC이슈]

그는 "어릴 적 사자성어 책에서 봤던 '새옹지마'라는 말이 도대체 무슨 소린가 했는데 일희일비하지 말고 모든 일을 담담하게 그리고 현명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어른이라는 걸 느낀다"며 "지금 내 인생의 흐름, 나라는 사람, 그리고 가수라는 직업에 대해 깊이 돌아보고 생각하는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이어 "연말 공연 도전해보겠다. 응원하고 기다려주시는 팬분들을 위해, 무엇보다 내 자신을 위해 힘들어하는 건 내년으로 미루고 남은 시간 몸과 마음을 잘 돌보며 나다운 재미있고 따뜻한 한 해의 끝을 준비하겠다"고 강조했다. 성시경은 끝으로 "응원해주세요"라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부탁을 전했다.
성시경은 최근 10년 넘게 동고동락한 매니저에게 금전적 피해를 입은 사실이 알려지며 충격을 안겼다. 소속사는 "성시경 전 매니저는 재직 중 회사의 신뢰를 저버리는 행위를 한 것이 확인됐다. 내부 조사 결과 사안의 심각성을 인지했고, 정확한 피해 범위를 확인 중"이라고 공식 입장을 냈다. 해당 매니저는 현재 퇴사한 상태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638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6,043
Yesterday 11,208
Max 14,868
Total 861,230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