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작' 강하늘, '나혼자 프린스'까지 나온다...'절친' 이광수 의리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다작' 강하늘, '나혼자 프린스'까지 나온다...'절친' 이광수 의리

7일 영화 '나혼자 프린스'(감독 김성훈, 제공 제리굿컴퍼니, 배급 CJ CGV·제리굿컴퍼니, 제작 제리굿컴퍼니·영화사이창, 공동제작 웨스트월드·HB엔터테인먼트) 측은 프리퀄 영상을 공개했다. 
'나혼자 프린스'는 매니저, 여권, 돈 한 푼 없이 낯선 이국 땅에 혼자 남겨진 아시아 프린스 ‘강준우’(이광수)가 펼치는 생존 코믹 로맨스 영화다. 메인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광수와 싱크로율 200%을 자랑하는 ‘강준우’ 캐릭터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공개된 프리퀄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에서는 볼 수 없는 이번 스페셜 영상은 극 중 슈퍼스타 ‘강준우’와 라이징 스타 ‘차도훈’이 함께 영화를 촬영하는 리얼한 현장을 담아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특히, 실제 절친으로 알려진 이광수와 강하늘의 케미스트리가 작품 속 세계관으로 확장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여기에 김성훈 감독이 직접 디렉팅 하는 모습도 담겨 영화의 유쾌한 톤앤매너를 미리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한편, 영상 속 ‘차도훈’ 역의 강하늘 뿐만 아니라, '나혼자 프린스' 는 ‘정한철’ 역의 음문석, ‘타오’ 역의 황하, 조우진, 유재명, 강하늘, 유선, 김종수, 김준한과 같은 개성 넘치는 배우진이 대거 등장할 것으로 예고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이렇듯 '나혼자 프린스'가 런칭과 동시에 주목받는 배경에는 무엇보다 톡톡 튀는 유머 코드가 담긴 코미디 장르와 이국적인 배경이 주는 신선한 재미가 있다. 영상을 본 예비 관객들은 “어떻게 개봉까지 기다려”(인스타그램 @yn********), “절규하는 광수님 얼굴 보고 빵 터졌습니다” (인스타그램 @se*****), “갸아아악! 빨리 보고 싶다” (인스타그램 @he********) 등 재치 넘치는 설정과 개성만점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영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오는 19일 수요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
/ monamie@osen.co.kr
[사진] 제리굿컴퍼니 제공.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25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3,395
Yesterday 12,164
Max 14,868
Total 833,109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