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왓 아이 엠' 아이브, '갓차'로 포문… "우리 많이 보고 싶었죠?" [TD현장]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쇼 왓 아이 엠' 아이브, '갓차'로 포문… "우리 많이 보고 싶었죠?" [TD현장]

2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KSPO 돔에서 아이브의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이 개최됐다. 이날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통해 전 세계로 생중계됐다. 3일 여간 총 관객수는 2만 8200여명이 관객석을 채웠다.
'쇼 왓 아이 엠'은 2023년 첫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를 통해 아시아, 미주, 유럽, 남미 등 19개국에서 42만여 명의 관객과 만난 아이브가 한층 확장된 공연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보컬, 퍼포먼스로 새로운 챕터를 여는 공연이다.
이날 '갓챠(GOTCHA, Baddest Eros)'로 포문을 연 아이브는 'XOXZ + OUTRO' '배디(Baddie)' 'INTRO + 아이스 퀸(Ice Queen)' '아센디오(Accendio)'를 연달아 펼치며 다이브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장원영은 중반 헤드셋 마이크의 부착이 느슨했으나 이내 핸드 마이크로 바꿔들며 수준급 무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다이브와 만난 안유진은 "다이브(팬덤명), 우리 너무 보고싶었죠?"라고 물었고, 리즈는 "우리 내일 없잖아"라며 월드투어 서울의 마지막 회차임을 알려 더 큰 환호성을 얻었다.
한편, 아이브는 서울 공연 이후 아시아,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등 다양한 국가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며, 개최 도시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아이브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11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1,432
Yesterday 13,740
Max 14,868
Total 769,164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