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데헌' 헌트릭스, 美대표 연말 무대에도 오른다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3,190 조회
- 목록
본문
헌트릭스(HUNTR/X)가 미국 연말 축제 '징글볼' 무대에 오른다.
미국 대표 라디오 채널 중 하나인 아이하트라디오(iHeartRadio) 측은 22일(현지시간) "이재(EJAE), 오드리 누나, 레이 아미가 오는 12월 5일 저녁 7시 30분 로스앤젤레스주 인튜이트 돔에서 열리는 KIIS-FM의 '징글볼' 무대에 오른다. 헌트릭스가 공개적인 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을 갖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혔다.
이번 '징글볼' 무대에는 헌트릭스를 비롯, 코난 그레이, 잭슨 왕, 르네 랩, 자라 라르손, 더 키드 라로이 등이 함께한다.
헌트릭스는 최근 현지 방송에 연달아 출연하며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히트곡 '골든(Golden)'으로 무대를 갖고 있다. 얼마 전엔 NBC '지미 팰런쇼'에서 처음으로 완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으며, NBC 'SNL'에서도 짧게 '골든'을 가창해 화제를 모았다.
'징글볼'은 아이하트라디오가 매년 연말 개최하는 음악 축제로, 미국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된다. 헌트릭스는 12월 25일 뉴욕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리는 '징글볼' 무대에도 함께한다. 에드 시런, 몬스타 엑스 등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지난 6월 공개된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케이팝 슈퍼스타인 헌트릭스(루미, 미라, 조이)가 화려한 무대 뒤 세상을 지키는 숨은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를 담은 액션 판타지 애니메이션. 최근 넷플릭스 역대 가장 많이 시청된 영화에 등극했고, OST인 '골든'은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8주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이재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