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Undefined variable $video_img in /home/vlljagfooxrj/hafline.co.kr/nariya/lib/content.lib.php on line 837

'23세 결혼' 한그루, 이혼 후 마음 달라졌다…"어른 말 들어야 해" [RE: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3세 결혼' 한그루, 이혼 후 마음 달라졌다…"어른 말 들어야 해" [RE:뷰]

23일 채널 '한채아'에는 '그루야 난 네 결혼 반대했었다. 결혼 반대 사건의 전말 최초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됐다. 이날 한채아는 자연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카페에 자리 잡고 식사를 하며 한그루와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한그루는 "살면서 언니들이 해준 얘기를 진짜 많이 떠올린다. 근데 방송에서 할 수 없는 얘기들이 너무 많다"라며 말을 흐렸다. 이에 한채아는 "방송용이 아닌 게 뭔지 궁금하다. 우리가 방송용이 아닌 그런 걸 너한테 조언해 줬냐"라고 되물었다.
잠시 생각에 잠긴 한그루는 "그런 거 있지 않냐. 뭐 결혼과 이혼과 이런 인생의 중대한 일들 말이다"라며 착찹한 표정을 보였다. 한채아는 웃음을 참지 못한 채 "솔직히 이제 와서 하는 얘기지만. 나 네 결혼 반대했다"라고 이야기했다. 한그루 역시 "내 주변 사람들은 진짜 나를 위해서 얘기해주는데 나는 항상 안 듣는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한채아는 그의 말에 공감하며 "이건 직접 경험해봐야 와닿는 거다. 누가 옆에서 얘기해준다고 다 듣냐. 우리가 어렸을 때 할머니나 엄마가 해준 얘기도 제대로 안 들지 않았냐. 그때 난 '좀만 있다가 결혼하면 안 되냐'라며 결혼을 반대했다"라고 회상했다.
한그루는 "결혼하고 아이를 낳는 것도 좋은 일이지만 그 시기에 할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다. 언니(한채아)는 혼자만이 할 수 있는 경험들 같이 더 많은 일과 추억을 쌓았으면 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한채아는 "그때는 제가 혼자였고 제 삶이 너무 좋았다. 근데 그루가 결혼한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한그루는 "그래서 항상 생각하는 게 있다. 이래서 어른들 말을 잘 들어야 하는 것 같다"라고 깨달음을 전했다.
한그루는 JTBC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 SBS '따뜻한 말 한마디', tvN '연애 말고 결혼' 등 다양한 작품으로 이름을 알린 뒤 2015년 9살 연상의 일반인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2017년에는 쌍둥이를 얻었으나 지난 2022년 이혼해 현재는 홀로 쌍둥이를 키우고 있다. 결혼 후 한동안 연예 활동을 중단했던 그는 최근 다시 활동을 재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73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210
Yesterday 8,944
Max 9,035
Total 637,609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