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Undefined variable $video_img in /home/vlljagfooxrj/hafline.co.kr/nariya/lib/content.lib.php on line 837

오마이걸 승희 "내가 시사 프로그램에 잘 어울나 고민 컸다"(리얼카메라, 진실의 눈)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마이걸 승희 "내가 시사 프로그램에 잘 어울나 고민 컸다"(리얼카메라, 진실의 눈)

'리얼카메라, 진실의 눈' 오마이걸 승희가 관찰자 역할을 해낸다.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본관에서 KBS1 시사예능 프로그램 '리얼카메라, 진실의 눈'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종석 PD, 김태균(개그맨), 이지연 (KBS 아나운서, 진행 및 출연), 승희 (오마이걸), 황민구 (법영상분석 전문가)가 참석했다.
짧은 영상 콘텐츠, 이른바 '숏폼(Short-form)'이 담지 못한 진짜 이야기를 찾아가는 '관찰+탐사+예능'을 표방하는 프로그램.
이날 승희는 출연 결심 계기를 묻자 "내가 시사 프로그램에 맞는 캐릭터인가 고민했다. 현장에 와보니 사람 사는 냄새가 진한 프로그램이더라. 사람이 사람으로 힐링할 수 있다는 걸 느꼈다. 나 또한 힐링받은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리얼카메라, 진실의 눈'은 어두운 범죄 사건은 최대한 지양한다. 이유를 묻자 김종석 PD는 "우리 사회에는 어두운 면만 있는 건 아니다. 범죄물이 하나의 장르고 상업적으로 메리트 있고 먹히는 장르인 건 맞다. '스모킹건'을 연출하면서 많은 사건을 접했다. 따뜻한 사건도 있지만, 프로그램 정체성을 위해 외면한다"며 "그런 이야기도 다루는 그릇도 필요하다는 생각에 연출을 시작했다. 최근에 이런 프로그램이 워낙 많다. 틈새시장을 노리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한편 '리얼카메라, 진실의 눈'은 오는 24 일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KBS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33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8,225
Yesterday 5,973
Max 8,478
Total 619,923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