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신곡 MV 촬영 돌입…단체 컴백 본격 시동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블랙핑크, 신곡 MV 촬영 돌입…단체 컴백 본격 시동

걸그룹 블랙핑크가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본격 돌입하며 컴백 준비에 속도를 내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20일) 공식 입장을 통해 "이번 주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최고의 결과물을 보여드리고자 멤버들과 스태프 모두 남은 일정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앨범은 음악적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막바지 단계에 있으며, 준비를 마치는 대로 공식 프로모션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뮤직비디오 촬영이 공식화되면서 블랙핑크의 단체 활동 재개는 사실상 초읽기에 들어갔다. 다만 구체적인 발매 일정이나 앨범 형태(싱글, EP, 정규)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블랙핑크는 멤버 개별 활동에서도 글로벌한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다. 지수는 솔로곡 'Eyes Closed'를 발표하며 글로벌 차트에서 새로운 기록을 세웠고, 리사는 영화 프로젝트 'Extraction: Taigo' 출연이 임박한 단계다. 제니와 로제 역시 각자 브랜드 활동과 음악 작업을 병행하며 그룹 활동 재개를 준비 중이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09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5,183
Yesterday 8,065
Max 8,478
Total 610,908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