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콜세븐' 김용빈, 이솔로몬과 포옹 '훈훈' [TV캡처]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753 조회
- 목록
본문
!['사콜세븐' 김용빈, 이솔로몬과 포옹 '훈훈' [TV캡처]](https://img1.daumcdn.net/thumb/S1200x63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16/sportstoday/20251016230049565ifaq.jpg)
16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세븐스타즈'는 '미스터 국민가수' 특집으로 꾸며졌다. '미스터트롯3' 톱7과 '국민가수' 톱5의 맞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정통 트로트부터 발라드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김용빈은 국민가수 3등 이솔로몬과 듀엣 무대를 꾸미게 됐다. 이솔로몬은 경연 때보다 짧아진 머리로 등장했고, MC 김성주는 "그때 나올 때는 머리가 좀 더 길었었다"고 말했다. 국민가수들은 김용빈에 "옛날 로몬이 형 스타일이다"라고 반응했다.
김용빈은 이솔로몬에 대해 "저는 실물은 처음 보는데 어우 잘생겼다"고 칭찬했다. 두 사람은 따뜻하게 포옹하는 훈훈함을 보였다.
두 사람은 이문세의 '옛사랑'을 불렀다. MC 붐은 "하모니란 단어가 여기서 나온 거다. 외모, 노래, 화음 모든 게 완벽했다"며 감탄했다. 김용빈은 "(이솔로몬이) 배려심도 좋고 얼굴도 잘생겼고 노래도 잘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