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영, '서프라이즈' 중단→마지막 촬영… 신혼여행 중 비보 [RE:스타]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359 조회
- 목록
본문
![김하영, '서프라이즈' 중단→마지막 촬영… 신혼여행 중 비보 [RE:스타]](https://img1.daumcdn.net/thumb/S1200x63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16/tvreport/20251016165447425ufna.jpg)
김하영은 16일 자신의 계정에 "신혼여행 첫날 갑작스럽게 소식 듣고 행복해야 할 신혼여행이 행복할 수 없었다"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나도 타지에서 이렇게 속상한데 내가 없는 시간 동안 '서프' 식구들은 어떤 기분일까"라며 "나이가 너무 많이 들어버린 나의 장금이들, 마지막은 지켜주고 싶었는데. 나의 신혼여행은 울다 웃다를 반복했다"고 밝혔다.
김하영은 긴 신혼여행과 명절까지 겹쳐 종영까지 얼마 남지 않은 '서프라이즈'에 대해 아쉬워하며 "나에게 남은 촬영은 단 2회분. 조바심 나서 미칠 것 같았다"며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덧붙여 "촬영 현장에 돌아오니 모두가 아무 말이 없다. 내가 20년 넘게 오던 현장 같지 않다"라며 침체된 현장 분위기를 전하기도 했다. "내일이 마지막 촬영"이라고 알린 김하영은 "언젠가는 올 거라는 걸 알았지만, 그래도 인정하기 싫었다"며 "내년에 또 커밍순 한다잖아. 내일 만나, 그리고 다시 만나자"라는 글을 통해 마지막 촬영에 대한 아쉬움과 슬픔을 보이면서도 다음을 기약했다.
16일 MBC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측은 "오는 10월 26일 마지막 방송 후 23년에 걸친 레이스를 잠시 멈춘다"며 "내년 초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오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제작진은 "프로그램을 종영하는 것이 아니다. 더 나은 모습을 위해 잠시 쉬어가는 것"이라며 프로그램 종영이 아닌 휴식기를 선언했다.
'신비한TV 서프라이즈'는 전 세계의 미스터리, 기괴한 사건, 믿지 못할 이야기는 물론 스타들의 숨겨진 이야기도 재구성해 재연함으로써 시청자들에 흥미와 재미를 선사했다. 지난 2002년 4월 7일 첫 방송을 시작해 23년간 달려오다 휴식기를 갖게 됐다. 과연 잠정 휴식기를 선언한 '신비한TV 서프라이즈'가 내년 초 어떤 포맷으로 시청자들을 찾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1984년 데뷔한 김하영은 '신비한TV 서프라이즈' 속 재연배우로 활약하며 '서프라이즈 걔', '연쇄혼인마', '프로시집러'등의 별명을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았고 지난 9월 2살 연상의 가수 출신 보컬 트레이너인 박상준과 결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