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는 괜히 해서!' 안은진, 장기용에 또 입맞춤 [TV캡처]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475 조회
- 목록
본문
20일 방송된 SBS '키스는 괜히 해서!'에서 부부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한 고다림(안은진)과 공지혁(장기용)의 모습이 그려졌다.
공지혜(정가희)는 공지혁이 이끄는 마더TF팀을 위기에 몰아넣기 위해 기습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 마더TF팀을 끌어들였다. 공지혁은 방송 경험이 없는 사람이 없는 상황에서 방송 사고가 날 것을 우려해 거절하려 했다.
그러나 팀원들은 이 방송으로 큰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란 긍정적인 마음으로 욕심을 냈다.
결국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하게 된 고다림은 공지혁과 소품 및 경품 구매를 맡게 됐다. 외부에 나갔다가 라이브 커머스에서 주요 경품이 될 '베베짜'가 걸린 이벤트 행사장을 지나게 됐다. 고다림은 이를 자신들이 타서 경품으로 걸어야 한다며 공지혁에게 함께 참가해 달라고 요청했다.
처음엔 거절했던 공지혁이지만, 고다림의 눈빛에 흔들려 결국 부부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했다. 이벤트 마지막 경기는 입으로 종이 옮기기였는데, 고다림이 옮기려던 종이가 빠져버리면서 또다시 공지혁에게 입맞춤하는 사고가 벌어졌다.
경품 타기에도 실패하고 팀장에게 또 키스하는 사고를 친 고다림은 풀이 죽어버렸고, 공지혁은 신경질 내면서도 고다림 몰래 경품 당첨자들에게서 경품을 바꿔왔다.
덕분에 기분이 좋아진 고다림과 공지혁은 행사장으로 향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