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 ‘여자인 걸 왜 모르지?’ 캐스팅..김정현과 러브라인 [단독]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811 조회
- 목록
본문
11일 OSEN 취재 결과, 연우는 최근 tvN 새 드라마 ‘여자인 걸 왜 모르지?’ 출연을 제안받았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연우가 ‘여자인 걸 왜 모르지?’에 출연을 제안 받았다. 검토 중인 작품 중 하나다”라고 밝혔다.
‘여자인 걸 왜 모르지?’는 대한민국 굴지의 기업 재벌 3세이자 여비서 살인사건의 용이자인 윤이준(임시완 분)과 어지간한 남성보다 우월한 힘과 전투 기술로 살아있는 인간병기로 불리는 특수부대 출신 경찰 강재희(설인아 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연우가 맡은 이혜정 역은 ‘태강의 얼굴’이라고 불릴 만큼 빼어난 외모와 능력을 갖춘 비서지만, 퇴근 후에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드러내는 인물이다. 법무팀 소속 변호사이자 직장 동료인 김시현(김정현 분)과 러브라인을 그릴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연우는 지난 2016년 그룹 모모랜드로 데뷔했으며 2018년 MBC 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로 연기를 시작했다. 꾸준히 연기 경험을 쌓은 연우는 드라마 ‘금수저’,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 ‘우리, 집’, ‘개소리’ 등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최근에는 JTBC ‘옥씨부인전’에서 차미령 역을 맡아 첫 사극에 도전했으며 사연을 가진 반전 인물의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며 큰 호평을 얻었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