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몬스터, 오리콘 첫 1위…‘WE GO UP’ 日홀렸다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295 조회
- 목록
본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미니 2집 ‘WE GO UP’으로 일본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올랐다.
1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미니 2집 ‘WE GO UP’은 일본 발매일인 11일자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소속사 측은 “공신력과 대중성을 인정받는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인 오리콘에서 처음으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베이비몬스터는 현지 팬심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고 자평했다.
이번 앨범은 강렬한 에너지를 담은 힙합 기반의 타이틀곡 ‘WE GO UP’을 비롯해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PSYCHO’, 알앤비 힙합 장르의 ‘SUPA DUPA LUV’, 컨트리 팝 댄스곡 ‘WILD’까지 총 4개 신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WE GO UP’은 더 높은 곳을 향해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으로 강렬한 브라스 라인과 거침없는 래핑, 그리고 짜릿한 고음이 절묘한 조화를 이루며 완성도를 높였다. 발매 직후 아이튠즈, AWA, 라쿠텐 뮤직 등 주요 일본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오는 11월 15일·16일 치바 라라 아레나 도쿄 베이를 시작으로 11월 22일·23일 아이치 나고야 IG 아레나, 12월 2일·3일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 12월 6일·7일 효고 지라이온 아레나 고베까지 총 4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난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