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날엔' 김미주 "첫 보컬트레이닝, 도움 많이 받았죠" [인터뷰 맛보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좋은 날엔' 김미주 "첫 보컬트레이닝, 도움 많이 받았죠" [인터뷰 맛보기]

지난 11월 10일 김미주는 티브이데일리 사옥에서 진행된 두 번째 싱글 '좋은 날엔' 발매 기념 인터뷰에서 데뷔 이후 첫 보컬트레이닝을 받은 일화를 전했다.
13일 발매되는 '좋은 날엔'은 일상의 작은 말 한마디와 사소한 웃음이 얼마나 큰 위로가 되는지를 담담히 전하는 곡이다. 곡은 김미주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걷는 그 순간이 곧 행복임을 노래하며, 특별한 이벤트가 없어도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 충분히 아름다운 오늘을 밝고 희망적으로 그려낸 곡이다.
이날 김미주는 데뷔 이후 첫 보컬트레이닝을 받은 일화를 언급했다. 그는 "성악도 하는 유능하신 선생님에게 배웠다. 제가 노래를 부를 때 편안하게 안정적으로 들으실 수 있게 도와주셨다"라며 후기를 전했다.
김미주는 "하다 보니까 저도 욕심이 나고 보완점을 말씀해 주셨다. 그러다 보니 그게 트레이닝이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는 "선생님이 제가 캐치하는 능력이 있다고 칭찬해 주셨다. 듣는 소리로 감각을 찾아내는 게 빠르다고 하셨고, 저 또한 속성으로 빨리 이해했다"라며 "다만 여태 불렀던 소리가 있어서 흡수하는 시간이 적었다. 지금 생각해 보면 많은 도움이 됐던 것 같다"라고 감사함을 표했다.
김미주 | 좋은 날엔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513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7,358
Yesterday 11,929
Max 14,868
Total 908,858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