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뷰티숍 대표에 왜 나를? 도전하는 마음으로 뉴욕行" (퍼펙트 글로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34 조회
- 목록
본문
6일 온라인을 통해 tvN 새 예능 프로그램 '퍼펙트 글로우'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라미란, 박민영, 주종혁, 차홍, 레오제이, 포니, 김상아PD가 참석했다.
'퍼펙트 글로우'는 대표 라미란, 실장 박민영을 필두로 대한민국 최고의 헤어‧메이크업 전문가가 뉴욕 맨해튼에 한국식 뷰티숍 '단장'을 열고 현지에서 직접 K-뷰티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K-뷰티 뉴욕 정복기를 그린 프로그램이다.
라미란이 샵의 대표, 유창한 영어 실력을 소유한 박민영이 상담실장, 유학파 출신 주종혁이 매니저를 맡는다. 전문가 라인업으로는 헤어 전문가 차홍,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 뷰티 인플루언서 포니가 함께해 기대를 높인다.
이날 라미란은 "처음 제안을 받았을 때 '왜 나를?'이라는 생각이 가장 컸다. 그동안 여행 프로에서 편안한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려서 '왜 뷰티에 나를 같이 하고 싶어 하시지?' 했다. 그런데 원장님이라 부담 같지 않아도 된다고 하시더라. 그렇지만 사실 부담이 너무 됐다. 제가 폐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많이 들어서 수락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다. 세 시간 정도? 사실 삼일 정도 고민했다. 저한테도 신선한 일이라 도전하는 마음으로 하게 됐다"고 밝혔다.
'퍼펙트 글로우'는 오는 8일 토요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tvN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