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라이드’ 청소년 할인 이벤트 진행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955 조회
- 목록
본문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달리며 흥행을 예고 중인 영화 ‘퍼스트 라이드’가 청소년 대상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을 제치고 전체 영화 예매율 1위를 기록 중인 영화 ‘퍼스트 라이드’가 청소년을 대상으로 화끈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만 19세 미만 청소년들은 29일 개봉일부터 11월 4일까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씨네Q에서 ‘퍼스트 라이드’를 8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중·고등학교 시사회를 통해 ‘퍼스트 라이드’가 학생들에게 폭발적인 호평을 얻은 것에 착안했다. 롯데시네마, 씨네Q 할인 쿠폰은 청소년 회원에 한해 자동 지급되며, 메가박스 할인 쿠폰은 극장 사이트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영화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 태정(강하늘), 해맑은 놈 도진(김영광), 잘생긴 놈 연민(차은우), 눈 뜨고 자는 놈 금복(강영석), 사랑스러운 놈 옥심(한선화)까지 뭉치면 더 웃긴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는 코미디.
이에 “강하늘부터 한선화까지 광기 어린 코미디”,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무해한 영화 탄생”, “‘찐친’ 같은 앙상블 빛난 코미디”, “웰메이드 코믹극의 탄생”, “킹받게 터지는 폭소”, “웃기고도 웃기다 못해 성불했습니다” 등 반응을 휩쓸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관객, 언론 모두를 사로잡은 올가을 ‘원픽’ 코미디 ‘퍼스트 라이드’는 2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