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ning: Undefined variable $video_img in /home/vlljagfooxrj/hafline.co.kr/nariya/lib/content.lib.php on line 837

김병만, 절친 이수근 사회에 결혼식 중 울컥‥아내도 눈물(조선의 사랑꾼)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연예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김병만, 절친 이수근 사회에 결혼식 중 울컥‥아내도 눈물(조선의 사랑꾼)

김병만이 결혼식 도중 장인, 장모에게 모두를 울릴 진심을 전한다.
10월 20일 방송될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선공개 영상에서는 김병만이 결혼 30분 전, 대기 중인 결혼식 사회자 이수근을 찾는다. 이십년지기 절친인 두 사람은 서로 얼싸안고 이름을 바꿔 부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병만은 "(장인, 장모님이) 결혼식 때 부모님께 인사하는 거 하지 말라고 했는데, 네가 분위기를 유도해주면 좋겠다"고 부탁을 건넸다.
이에 이수근은 결혼식 사회 도중 "병만 씨가 특별히 장인어른과 장모님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리기 위해 몇 자 적어 온 것 같다"며 기회를 마련했다. '조선의 사랑꾼' 카메라에는 김병만의 입이 달싹거리며 여러 감정이 솟구치는 모습이 포착됐다.
옆에서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김병만의 아내도 못내 눈시울을 훔쳤다. 이수근은 "병만아, 네가 잘 모셔라. 아버지 어머니 몫까지 네가 잘 모셔라..."라고 덕담해 감동을 자아냈다. 과연 김병만이 모두를 울린 진심은 무엇이었을까. 20일 오후 10시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15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OUR NEWSLETTER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VISITORS
Today 736
Yesterday 5,973
Max 8,478
Total 612,434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