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독 메탈리티? 우리에게는 필요없어” 밀워키 감독의 자신감 [현장인터뷰]
작성자 정보
- 하프라인뉴스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0,336 조회
- 목록
본문
![“언더독 메탈리티? 우리에게는 필요없어” 밀워키 감독의 자신감 [현장인터뷰]](https://img1.daumcdn.net/thumb/S1200x63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17/mksports/20251017071503169etql.jpg)
상대보다 더 많은 정규시즌 승수를 기록했음에도 ‘언더독’ 소리를 듣고 있는 밀워키 브루어스. 팻 머피 감독은 이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머피는 1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의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LA다저스와 내셔널리그 챔피언십시리즈 3차전을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우리는 언더독 멘탈리티를 만들지 않는다”며 ‘언더독 멘탈리티’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밀워키는 이번 시즌 내셔널리그 최다인 97승을 거뒀지만, 다저스와 비교해 연봉 총액이나 주전들의 이름값에서 밀리기에 이번 시리즈 언더독으로 평가받고 있다.
머피는 “우리 팀은 연봉이 비싼 선수가 있는 것도 아니고, 스타가 있는 것도 아니다. 물론 인정받고 있는 선수들은 있다. 브라이스 튜랑은 지난해 플래티넘 글러브 수상자다. 앞으로 좋은 선수가 될 것이다. 살 프렐릭은 특별한 선수다. ‘그것’을 갖고 있다. 잭슨 추리오는 이제 스물 한 살이다. 우리는 스타 파워가 없는 것은 아니다. 물론 7억 달러, 3억 달러짜리 선수는 없다”며 자신의 팀을 돌아봤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